포장이사 가격비교 이사몰 진행 방법 및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단순히 포장이사 견적비교만을 진행하려 했을 뿐 업체 홍보는 일체 하지 않습니다.


▶ 가격이 이정도로만 나온다 정도로 예측용도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포장이사 견적비교 작업은 무조건 진행하지 마시고 어느정도 알아본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포장이사 일반이사 차이


포장이사 주의사항이 바로 가격만을 보고 포장이사를 하지않고 일반이사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일반이사가 물론 가격이 저렴하기도 하지만 파손면책같은 특수조건이 붙습니다.


일반이사라도 이사작업이 잘 된다면 상관없지만 이사가 잘못될 경우 분쟁까지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돈을 더 지불하고서라도 포장이사가 좋습니다.


2. 포장이사 싼곳


포장이사 싼곳을 찾기 위해 견적비교를 진행하려 하였는데 이사몰이라는 곳이 눈에 띄더군요. 이사몰 어플(앱) 설치 후 포장이사 견적비교를 진행하였습니다.



우선 포장이사 가격비교 어플(app) 24mall 설치 직후 화면입니다. 가정이사를 누르도록 하겠습니다.



세부조건을 적고 다음을 누릅니다.


상품선택 - 포장이사

이사물량 - 7.5톤

출발주소 및 도착주소 - 같은 광역시

이사날짜 - 대충정함

고객성향 - 저렴한가격

휴대폰번호 - 010-1234-5678



무려 14곳의 포장이사 업체에 가격비교가 들어갑니다. 참고로 공인중개사에서 부른 업체에서 부가세포함 130만원에 견적이 끝난 상태였습니다. 과연 포장이사 가격비교 어떻게 나왔을까요?



Note - 포장이사 가격비교를 진행할 경우 포장이사업체에서 전화가 엄청나게 오는데요 무려 4번의 전화가 오기에 한번만 받고 나머지는 받지 않았습니다.


포장이사업체에서 전화를 받자마자 방문견적을 잡으려 하기에 됐다고 하고 치워버렸습니다. 대략적인 가격만 볼 생각이었었는데 이분들 너무 돌격형이더군요.



포장이사 견적비교 결과가 1분만에 바로 나옵니다. 14개 업체에서 최저 100만원에서 최대 120만원까지 다양하게 견적이 계산되고 있습니다.



가장 최저업체인 100만원 업체를 한번 눌러보았습니다. 



Note - 겉에 보이는 포장이사 가격비교된 금액은 사다리차가 포함되지 않은 금액입니다. 가장 포장이사 싼곳의 금액이 131만원에 부가세 별도임을 알 수 있습니다.



가장 비싼 업체의 견적을 한번 보았습니다. 총 금액이 151만원에 부가세 포함시 160만원이 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대신 업체등급이 100만원 업체보다는 높습니다.


결국 처음에 알아본 부가세포함 130만원이라는 견적에 진행할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오프라인이라해서 포장이사견적 작업이 무조건 비싸지는 않은가 봅니다.



포장이사 가격비교 어플(앱)설치 후 진행 해보았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함부로 견적비교 하지 마시기 바라며 차라리 전화 오는게 싫으신 분들은 휴대폰(스마트폰) 번호를 다르게 적으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