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 수수료를 낮추는 SC제일은행을 이용하여 애드센스 수익 지급을 받아보시겠습니까?



▶ 애드센스 수익은 어떻게 지급되나요?


별다른 설정이 없는 이상 100달러가 채워지면 입력한 은행으로 애드센스 수익 지급이 진행됩니다.


▶ 달러 수수료 줄이는 방법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이 우체국 통장개설 및 SC제일은행 통장개설 두가지 방법입니다.



SC제일은행 통장개설 후 애드센스 수익 달러 수수료 낮추기를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1. 왜 SC제일은행인가?


애드센스 수익금 입금시 수수료가 발생하게 되는데 일반적인 은행 달러 수수료는 건당 만원이 차감됩니다. 애드센스 수익금은 최소 100달러부터 출금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100달러에 맞춰 출금신청을 했다면 환율이 1100원이라고 가정하였을 경우 100달러에 대한 환전금액인 11만원에서 달러 송금 수수료만 만원이 빠져나가게 됩니다.


애드센스 수익금에 대한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낮게 하는 방법은 300달러 이하로 지급받을 경우에 SC제일은행(스탠다드차타드)을 이용해야만 수수료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외화입금시 SC제일은행은 300달러 미만 입금액에 대해서는 수수료 적용을 시키지 않기 때문입니다.



2. 애드센스 수익금이 300달러가 넘어간다면?  


애드센스 수익금이 300달러를 넘어가게 된다면 이때는 상황이 달라집니다. 300달러가 넘는 금액에 대해서는 SC제일은행도 달러 수수료를 건당 만원씩 부과하기 때문에 이때는 어느 금액이 되었든간에 건당 수수료 5,000원을 부과하는 우체국 통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쉽게 말해서 300달러 미만의 금액은 SC제일은행을 이용하시면 되고 수익금이 300달러 이상일 경우 우체국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단 은행거래 내역이 많거나 VIP인경우 달러 수수료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은행거래가 없는 일반적인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저도 애드센스 수익이 높지 않은지라 우체국 통장개설 및 SC제일은행 통장개설 두가지 모두 진행해 놓은 상태이며 수익여부에 따라 두가지 통장을 번갈아가며 이용하고 있습니다. 애드센스를 이용한 수익금 지급을 받으시려는 분들은 반드시 알아야 하는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