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은행에서 돈을 빌리는 것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고 계시나요? 급할땐 빌려도 된다? 아니면 곧죽어도 빚지고는 못산다? 저는 갚을 능력만 확실하다면 빌려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는 사람에게 돈을 빌렸다가 우정도 깨지고 사이가 틀어지기 때문에 신용관계가 확실한 경우가 아니라면 차라리 은행에서 돈을 빌리는게 훨씬 낫습니다. 오늘은 휴대폰으로 돈을 빌릴 수 있는 신한은행 써니뱅크 모바일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신한은행에서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은 이 상품은 은행을 직접 가지 않고 휴대폰 앱을 이용하여 돈을 빌리는 것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요즘 은행을 가지않고 돈을 빌리는 것이 가능한 몇몇 상품이 있는데 써니뱅크 역시 이 분류에 속합니다.



신한은행 써니뱅크는 딱 4종류의 상품만을 취급하고 있는데요 취급하는 상품리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써니 모바일 간편상품 


소득 및 재직확인이 필요없는 상품으로서 최저 백만원부터 최고 5백만원 이내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전에 빌린돈이 2천만원 이하이며 신용카드를 보유하셔야만 해당 상품의 신청조건이 됩니다. 우대가 없을 경우 9%대의 이자를 적용받게 되며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분할상환방식으로만 납부가 가능합니다.


2. 써니뱅크 모바일 군인상품


3개월이상 재직한 장교 및 부사관, 군무원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으로서 최저 백만원부터 최고 천만원까지 상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1번과 같은 조건은 없습니다. 일시상환과 분할상환중 고를 수 있으며 우대를 받지 않을 경우 8%대의 이자를 적용받게 됩니다. 약1%대의 중도상환수수료가 있습니다.




3. 써니뱅크 직장인 상품


6개월 이상 재직한 급여소득자를 대상으로 하는 상품으로서 최저 백만원부터 최대 천만원까지 상품신청이 가능합니다. 일시상환방식과 분할상환방식중 고를 수 있으며 우대를 받지 않을 경우 8%대의 이자를 납부하게 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4. 써니뱅크 새내기 직장인 상품


6개월 미만 급여소득자를 대상으로 하는 상품으로서 최저 백만원부터 최고 3백만원까지 상품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타 기관에서 빌린돈이 없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약 1%의 중도상환 수수료가 있으며 우대를 받지 않을 경우 9%대의 이자를 납부하게 됩니다. 그리고 원금분할상환방식만이 존재합니다


4가지 상품들중 공통점이 있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상품은 1번과 3번상품이며 최대로 빌릴 수 있는 금액이 같은 상품은 2번과 3번상품입니다.  




이상으로 간단하게 신한은행 써니뱅크 모바일 상품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스마트폰으로만 신청이 가능한 상품인 만큼 신청은 쉽게 이루어지지만 그만큼 돈을 빌리는 책임이 뒤따르니 확실하게 갚는것이 중요하겠죠?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