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에서 돈을 빌리려 해도 사정상 서류를 준비할 수 없는 사람들은 늘 있게 마련입니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 일부 은행에서는 무서류로 돈을 빌려주는 곳이 있습니다.




아마 3금융권을 떠올리실텐데요 3금융권이 아니더라도 무서류로 즉시 돈을 빌릴 수 있는 은행들이 몇군데 있는데 오늘은 그러한 은행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위비 모바일



우리은행에서 만든 위비 모바일입니다. 이 상품은 모바일로만 상품신청이 가능하며 국내 1금융권중 유일하게 서류가 필요없고 방문 또한 필요 없는 상품입니다. 최대 천만원까지 돈을 빌릴 수 있는 이 상품은 직장이 없더라도 돈을 빌리는 것이 가능한데요 물론 직장이 있다면 한도가 그만큼 올라가게 되겠죠? 중도상환 수수료도 없으며 최저 연5.75%부터 최대 9.55%의 낮은 이자를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화 스마트 신용대출



요즘 한창 광고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직장인 및 사업자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이 상품은 연소득2천만원 이상의 만 26세이상 1년이상 재직한 직장인에 한해서 상품신청이 가능합니다. 최소 3백만원에서 최대 3천만원까지 돈을 빌릴 수 있는데 연 4.5%부터 최대 13.5%까지의 이자가 적용됩니다. 만기일시상환 방식이 상환방법이 적용되며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



역시 광고비를 아끼지 않는 상품 중 하나입니다. 신용등급에 따른 고정이자를 적용하고 있는 해당 상품은 연6.9%에서 최대 13.5%의 고정이자를 적용하고 있는데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천만원까지 상품신청이 가능합니다. 역시 마찬가지로 서류제출은 하지 않으며 중도상환수수료 역시 없습니다. 원리금균등분할방식의 원금상환방식이 적용되며 최대5년까지 분할상환이 가능합니다.



최하 신용등급은 6등급이상 되어야만 세군데 모두 상품신청이 가능하며 사이다 상품은 7등급은 상품신청이 불가능하며 위비모바일 상품은 7등급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화 스마트쪽은 저확하게 나오진 않았으나 역시 6등급에서 7등급 사이라고 추측이 됩니다.



그리고 이미 다른곳에서 돈을 빌렸는데 연체가 3개월이상 되었거나 5백만원 이상인 경우 세군데 모두 상품신청이 거절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무서류로 즉시 돈을 빌릴 수 있는 업체 세군데를 알아보았습니다. 비록 무서류긴 하지만 직장이 있어야 하는 곳도 있으며 그렇지 않은 곳도 있습니다. 잘 알아보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