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사용처 포인트 사용 어디에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OK Cashbag 포인트 사용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전국 5만여개 오프라인 매장, 100여개 온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OK캐쉬백 포인트 소멸 유효기간은 얼마인가요?


OK캐쉬백 포인트 소멸기간은 5년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오케이캐쉬백 사용처 및 가맹점을 알아두시고 소멸되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



OK캐쉬백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1포인트당 1원의 OK캐쉬백 포인트는 가맹점을 알아둔 뒤 해당 OK캐쉬백 가맹점을 이용하여 결제시 포인트 사용 작업만 진행하면 됩니다.


OK캐쉬백 사용처는 오프라인 5만여개 매장,온라인 100여개 매장등 엄청나게 많은 장소에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한데 자세한 사항은 OK캐쉬백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요 매장을 살펴보면 SK그룹 계열사는 거의 다 해당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SK 와이번스,SK네트웍스,SK텔레콤등 SK그룹 관련 계열사의 대부분이 OK캐쉬백 사용처에 해당되고 있습니다.



현재 오프라인매장으로 등록되어 있는 OK캐쉬백 사용처는 도미노피자,롯데시네마,AJ렌터카등 총 16,700개의 매장이 등록되어 있는 것으로 OK캐쉬백 홈페이지 확인결과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OK캐쉬백 온라인 사용처 역시 엄청나게 많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OK캐쉬백 사용처는 나눔로또,넥슨,인터파크,배달의민족등 여러가지 사용처가 존재하며 현재 총 95개 매장에 대하여 OK캐쉬백 온라인 사용처에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혹시 OK캐쉬백 마크가 붙어있는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를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해당 카드 사용시 OK캐쉬백 가맹점이라면 두번의 작업 없이 OK캐쉬백 적립 작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굳이 OK캐쉬백 카드가 없다 해서 이러한 작업을 추가로 진행할 필요는 없습니다. 요즘은 누구나 스마트폰(휴대폰)을 들고다니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OK캐쉬백 앱(어플) 하나면 누구나 쉽게 OK캐쉬백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OK캐쉬백 사용처 포인트 사용 어디에 할지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너무 많은 가맹점의 OK캐쉬백 포인트 사용이 가능한만큼 상세하게 설명하기는 어려워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남겨두었으니 OK캐쉬백 포인트 사용 쇼핑몰을 직접 검색해 보시는것이 좋아보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