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요금 계산 1일주차 비용 얼마일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김포공항 국내선 주차요금 얼마나 나오나요?


국내선 1일 주차시 소형기준 평일 15,000원 주말 23,000원 주차요금 적용됩니다.


▶ 김포공항 주차요금 할인 방법이 있나요?


장애인,다자녀가정,경차,저공해 자동차에 대해서 김포공항 주차요금 할인이 이루어집니다.



서울 김포공항 가는 길 주차요금 한번 알아보고 참고해서 가시면 도움이 되겠죠?



김포공항 주차장 이용방법은 일반주차를 이용하는지 주차대행을 이용하는지에 따라 가격이 틀려집니다. 김포공항 주차요금 인상 폭이 1일 주차비용 기준 1만원에서 1만5천원으로 인상됨에 따라 시민들이 김포공항 주변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는 일도 비일비재하게 벌어지고 있습니다.



김포공항 1일주차 비용 얼마?


김포공항 시간당 주차비용은 기본30분 1,000원(국내선) 및 매15분당 500원 추가되어 시간당 약 2,000원의 요금을 1일주차 비용은 기본적으로 주중 15,000원 주말 23,000원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김포공항 국제선 주차요금은 1일주차요금이 국내선보다 조금 저렴하게 책정이 되는데요 하지만 1일 주차 기준일뿐 24시간 이상 주차시 국내선과 국제선 금액상 차이가 없습니다.



차량구분은 자동차관리법 시행규칙에 의한 규모별 구분에 따르게 되는데 일반적인 자동차를 모두 승용차로 보고 소형으로 분류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직원 모두 하루이상 주차를 하게 될 경우 15,000원~23,000원의 금액을 납부하게 되는 셈입니다.


김포공항 주차요금 할인 가능한가?


김포공항 주차요금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몇가지 조건이 필요합니다.



장애인

국가유공자

518민주유공자

고엽제 환자

다자녀가정

경차

저공해 자동차(하이브리드)


인천공항 주차요금 할인대상과 다른점이라면 같은 50%할인대상이지만 다자녀가정이 포함된다는 점이 차이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서비스?


인천공항 주차대행서비스 역시 공식대행업체가 있듯이 김포공항 주차대행 서비스 역시 공식대행업체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김포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라 해서 가격이 저렴한 것은 아니며 서비스만 좀 더 좋을 뿐 가격면에서 차이는 없습니다. 그러다 보니 인천공항 또는 김포공항 모두 사설 주차업체가 하루 약 10,000원가량의 비용을 받고 주차를 대행해주고 있는데 구글 또는 네이버 검색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서울 김포공항 주차요금 계산법 및 1일주차 비용 얼마인지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2016년 12월쯤부터 김포공항 주차요금 상승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불편을 겪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 Recent posts